"공무원 강의 및 교재" 2015. 1. 14. 10:06 Posted by 냠냠냠냠냠냠냠

시험도 임박하고 기본서랑 기출문제집 볼 시간도 빠듯해보여서 강의 최소화하려고 마음 먹고 있는데 마음을 갈대처럼 만드는 제품이 나왔네요. 공단기에서 0원 프리패스라는걸 내놨습니다.

 

지금의 공단기 프리패스랑 비슷하면서 신청하고 2년내에 합격을 하면 수강료를 전액환불 해주다는게 충격입니다. 

 

 

이건 프패랑 다르게 강사 선택에 있어서 무제한이라는 것 같네요. 국어, 영어 빼곤 과목별로 강사 선택해야 되는게 0원에선 그런 것도 없어요.

 

 

 

솔직히 전액환불이라는게 안 믿겼는데... 0원으로 광고해놓고는 확인해보면 실제 가격은 전혀 그렇지 않은 상술이라고 생각했는데요. 하지만 찾아보니 환불은 해주는 것 같네요.

 

대신 수강료에서 22% 세금은 떼고 준다고 합니다. 89만원의 22%니까 대략 18만원 정도는 세금으로 어쨌든 내야 됩니다.

 

 

합격인증의 경우에는 공단기 아이디랑 시험 응시표 사본, 합격인증 화면, 본인신분증 사본을 제출해야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 충격적인건 윈플스 학원까지 포함된다는 겁니다.

 

윈플스의 에이스이자 노량진 7급 영어 최강자인 신성일이 공단기에, 그것도 프리패스로 묶여서 나오다니 좀 충격적이긴 합니다. 위계점과 신로빈도 끼어 있고 다른 강사분들도 추후에 묶일 수 있다고 하네요.

 

타학원까지 묶는 발상 자체가 ㄷㄷ합니다.

 

공단기 0원 프리패스 듣고 2년내에 반드시 합격할 수 있다면 신청(gongdangi.com)해보는 거 추천할만 하네요.

불합격해서 환급 못 받아도 이 정도 가성비면 투자할 가치가 충분하죠.

 

공단기 물량공세는 끝이 없고 전한길 강사님 말대로 공단기가 노량진을 평정하게 되면 강의비가 지금과는 다르지 않을게 뻔한 일이니 빨리 강의 듣고 합격하는게 지름길이 아닐까 싶습니다. 무섭다는 생각도 드네요.

 

혹시나 모를 다른 규정들(합격인증하면 합격자 홍보로 활용되는지 등은...) 직접 공단기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